화요일, 7월 25, 2006

 

살인 미수 몇년 (처벌) 받지 않는다. 그래서? - 노무현 대통령의 청와대 앞에 가보니 47차

오늘 아침의 새소리는 "살인미수 몇년 받지 않는다"이다. 그리서 은폐하자는 것인가? 그리고도 세계평화와 인권, 과거사 청산, 조폭문화 청산, 인류애를 떠드나? 그리고 법과 정의의 수호 의지를 떠들어.

청와대 앞에 그제 나타나 시비것던 자들이 다시 나온다. 갈수도 없는데 외오냐고 빈정거린다. 더크게 떠들라 한다.

마치고 외교통상부 후문 10분간 사람이 거의 없다.

정문으로

캠코더를 가지고 가지 않으니 카메라 용량이 다하도록 시간 끌다 나타난 조폭들. (어제에 이어 오늘 도 캠코더를 가지고 가지 않았다.)

철저한 계산하에 움직인다. (이자들은 본인이 캠코더등의 도구를 가지고 가지 않으면 더 날뛴다. 그런 음흉한 자들이다.)

무슨 이유로 오늘 추악한 짓을 다시 행하는가? 무슨 목적하에? 무었을 얻기 위하여?

전에 감금시 본인을 위협하던자가 나타나 담배 연기를 옆에서 얼굴에 뿜어가며 시비를 걸고 (이자는 이미 자신의 정체가 공개된것을 아는것을 알리며 이판 사판이라는 태도를 취함을 알린 적이있다.) 오늘은 급한지 욕지거리에 공무원이라고는 믿어짖 않는 짓거리를 한다. 무엇이 그리 급한가?

시간이 지나자 거짓말 하던 경찰관 폭력배들과 함께 위협하던 경찰관이 나타나 수작을 떤다.

그리고 얼마후 정무에서 주로 나타나는 자들이 나타나

웃으며 나와 신체적 폭력성을 드러낸다. (시민들에게 알려야할 중요한 부분은 본인에 우산까지 없에버린 불쌍한 폭력배 보다 사진에 촬영돤 웃으며 나타나 이 불쌍한자가 폭력을 행하도록 위협을 행하도록 조정하는 자는 옆에서 무전기를 들고 웃는 안경쓴 자이다.)

신사적이라는 단어

김대중 대통령과 반기문의 외교통상부가 신사적으로 행동하였나? 어디에서 신사적이라는 단어가 튀어나오나?

반기문씨가 유엔 사무총장이 된다고 극악한 테러 행각과 탄압 행각이 사라진다고 생각하나?

유엔까지 끌고갈 문제가 되는 것을...

부디 가시라 유엔에! 그리고 말하시라 세계평화와 인권을

인류애로 가득하여야할 반기문 장관이 테러와 폭력을 은폐하기 위하여 다시 폭력과 위협을 행하다니! 인류애는 고사하고 자국 시민의 인권 조차 짓밟으니 이무슨 해괴한 일인가?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예비투표서 1위 입력: 2006년 07월 25일 09:16:46
이런 소식이 오르니 면죄부 받은 기분 드는지.

(본인에게 위협을 가하고 시비를거는동안 외교통상부 안에서는 캠코더를 들고 본인을 촬영한다. 노무현 대통령 반기문 외교통상부 장관. 폭력을 행사하면서 촬영까지 하더니 아직도 타성을 못버리고 시비걸며 위협하며 촬영하니 도대체 당신들이 추구하는 세계인권과 평화라는 것의 실체는 무었인가?)

본인이 청산요구를 한참 하고 난후 자리에 없던 외국인 (Norbert Vollertsen 폴러첸)이 나타났다. 그리고 폭력배중 정문에서 주로 폭력성을 드러내던 자들이 나왔을때 본인이 이들의 폭력성에 노출되자 중간에서 막아섰다. 본인에게 손을 대려던 자들이 사라진다. 의도는?



외교통상부에서 압장세운 자는 전에 후문에서 폭력을 야기하기 위하여 본인의 복부와 목을 치던 자이다.

사람들의 눈이 무서운 권력이다.

신동철 목사라 신문에 나온 사람이 질문하길래 대통령에서 차관급 대사를 거친 탄압에 관하여 짧게 말하였다.

PS: 오늘 돌아오는 차의 정보부 노인도 가관이였다. 평생을 그런 짓하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반정부로 몰았을까? 자기 스스로 정체를 드러내고도 두려워한 대학교 부총장처럼 섬세하고 대담하지는 않지만. 부총장은 전염처럼 인터넷에 그런 글이나 올리는 프락치. 부총장은 노무현 대통령 욕하고 다니는 정보부직원들중 가장 거물급이라 하여야 할것이다.

오늘 119에 즐거운 자들 재등장. 청와대 앞길.

Comments:
hello,
I am arash and I am from iran,i wanna to emigrate to your country and accidently i find your weblog,
Do u know any thing about the people that get the citizenship from spousal visa?
Yeah ,and i wanna to come out of iran from this way,you may ask how?
Honestly I have 25000$ and i wanna to pay to u if you temporary marry me just to get the visa and citizenship and after that we
simply divorce and from this way i can get the citizenship of your country,
i want from you that really think seriously about this offer and pay attention that this work is absolutely legal,
okey my email is
alonely_tree@yahoo.com
and i am looking forward your anser,
some info about my self:
name:arash age:19 sex:male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