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23, 2006

 

노무현 대통령의 청와대 앞에 가보니 45차

오후 1시 Good Morning City 앞을 지난다. 장소는 몰라도 그 내막은 대한민국 시민이라면 어느정도 알 Good Morning City다.

오후 1시 11분 도착 - 오후 1시 12분까지. 어제 나타났던 자중 한명과 전과는 달리 말로 십비걸고픈 자가 되어 온자 그리고 전에 무슨 일이냐고 아무것도 모르는 것처럼 말하던 걍찰관 복장을 한 자가 힘을 더한다. 다 녹음하고 있다고 더 크게 소리 치라 한다. 집에서 대화하는 내용까지도 길에서 시비걸때 사용하는 노무현 대통령의 정치 조폭들이 무슨 겸손인지.

이자가 말한 것에 오늘부터 본인은 테러 청산 요구를 video file로 올리기로 하였다.

오후 1시 40분경 외교통상부 후문 도착 - 오후 1시 53 분 종료.

수분후 외교통상부 정문앞에 도착하니 10분전에 농약을 쳐서 시위 외국인이 다른 곳에 쉬러 갔다한다. 햇살이 강하다고 할수 있는 날이다. 아직 그리 덥지는 않지만.

자유 청년 연대에서 나온 사람과 잠시 말을 하였지만 더이상 말하기를 회피한다.

잠시 나무 그늘에서 쉬었다가

오후 2시 5분 에서 2시 20분까지 테러 청산 욕구를 하였다.

본인이 국가 테러 청산 요구를 마쳐 갈무렵 시위하던 외국인이 돌아왔다.

그리고 마지막 "오늘은 청와대 앞에서 (본인이 말하는 것을) 녹음한다고 하였으니 이를 시민에게 공개함은 노무현 대통령도 동의함이라 간주한다. 오늘부터 본인이 외교통상부 (MOFAT)와 청와대 앞길에서 말한 내용을 공개한다." 그리고 이를 크게 말하였다.

오늘부터는 동영상으로 처리할수도 있으니 기술하는 내용이 간략하여 질수있다.

동영상은 주로 www.hahnsweb.com에 실릴것이다. 그리고 이 blog에 연결될것이다.

http://www.hahnsweb.com/eye/

Comments: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